TREND SEMINAR 2024

TREND SEMINAR 2024

[브랜딩편] 공간과 브랜딩

[브랜딩편] 공간과 브랜딩

2024. 02. 23(금)
전시장 내 세미나장2 (킨텍스 제1전시장)

2024. 02. 23(금)
전시장 내 세미나장2 (킨텍스 제1전시장)

[브랜딩편] 공간과 브랜딩

트렌드 세미나 (브랜딩편) 에서는 공간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메시지를 전달하고,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탐구하고자 합니다. 창의적인 공간 구성과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고,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는 방법을 모색합니다.

장 소전시장 내 세미나장2
일 시 2024년 2월 23일(금)
최대인원좌석 100석 한정, 스탠딩 가능
참가비용무료
참가대상· 건축가, 디자이너, 업계 전문가
· 자재 및 기술에 관심 있는 일반인
· 건설 및 디자인 산업 관계자

2024년 2월 23일(금)

13:00~13:40
감정의 언어, 감각의 구체화
정진호 대표 / 라보토리

-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강남점, 인크커피, 와인웍스, 윤 성수/한남점, 디뮤지엄 성수점

더보기
13:40~14:20
건축적 영감에서 비롯되는 공간의 가치
정해욱 공동 대표 / 미드데이
정해욱 콜라보레이터 / 데이비드 치퍼필드 아키텍츠
더보기
14:20~15:00
하이패션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접점, 밀라노
양재혁 대표 / 움직임
더보기
15:00~15:40
SMALL BRAND BIG CHANGE
박지현 대표 / 익선다다트렌드랩

- 익선동 거리개발, 소제동 거리개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