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TREND
RE: 트렌드 기획관
RE: TREND
RE: 트렌드 기획관
Main Project #3.
RE: TREND
RE: 트렌드 기획관
코로나19로 변화된 새로운 주거공간에 대한 제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은 ‘집’에 대한 공간에 대한 개념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집은 더 이상 나를 보호하기 위한 공간(Care at home)만이 아닌, 일을 위한 공간(Work at home)과
사람들을 초대하는 공간(Gather at home)등의 역할을 합니다.

‘집’이라는 공간에 대한 관점의 변화를 반영하여 한정된 공간을 멀티스페이스로 활용하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법을 제시합니다.

코로나19로 변화된 새로운 주거공간에 대한 제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은 ‘집’에 대한 공간에 대한 개념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집은 더 이상 나를 보호하기 위한 공간(Care at home)만이 아닌, 일을 위한 공간(Work at home)과
사람들을 초대하는 공간(Gather at home)등의 역할을 합니다.

‘집’이라는 공간에 대한 관점의 변화를 반영하여 한정된 공간을 멀티스페이스로 활용하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법을 제시합니다.

RE: TREND 공간의 재구성
2021년 인테리어 트렌드는 RE: LOCATION, LAYERED HOME 등과 같이
집도 기존의 기본 기능 위에 새로운 기능을 덧대면서 다양한 변화의 양상을 보여주는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즉, 코로나19로 집의 공간에 대한 기능이 다양한 형태로 형성된다는 의미에서 탄생했습니다.
나만의 작은 공간
홈카페
학습 및 근무 효율 높여주는
홈스터디 · 홈오피스
헬스장 대신 홈스장
홈트니스
CATEGORY
Furniture
주거용 가구, 아웃도어 가구, 상업 및 사무용 가구
Home deco
인테리어 소품, 조명, 가드닝
공예품 테이블웨어 등
Textile
쿠션/베딩, 커튼, 카펫, 패브릭, 레더 등
Life style
커피용품, 파티용품, 운동용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