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에서는 인테리어디자인 시장에 발을 내딛는 학생 및 신진 디자이너들 즉 다음 세대를 이끌어 갈 ‘넥스트제너레이션’과 함께 하나의 기획관을 구성합니다.
참여브랜드
아트웍스 그룹
손길은 아트웍스그룹의 공예브랜드로 다양한 작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니나히
니나히는 열린 마음으로 모든 사물을 바라봅니다. 장식적이며 고전적인 것부터 단순하고 현대적인 것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소재, 기술을 탐구적으로 제품에 담습니다. 작은 생활 소품이나 문구류부터 조명, 가구에 이르기까지 생활 속의 모든 것을 아름답게 만들고 싶습니다.
- 홈페이지
- |
- www.ninahi.co.kr
- SNS 주소
- |
- @ninahi_official
- 전시품
- |
- 탁상시계,탁상거울,화병,티슈홀더,캔들홀더 등
동화상회
동화상회는 한자어가 同和相會로서 장사의 의미가 아닌 같이 화합하여 ‘서로만남’ 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나무와 나무, 혹은 다른 소재들이 같이 화합하고 서로 만나서 가구를 이루며, 서로 다른 사람들이 같이 화합하고 만나 이루어지는 곳이 되기를 추구하는 곳이다. 나무를 비롯하여 여러 소재들이 가장 아름다운 만남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 가구를 추구한다.
- SNS 주소
- |
- @dongwha.furniture
- 전시품
- |
- 원목가구
반사
마틸(MARTILL)은 디자인 전문기업 반사(BANSA)에서 런칭한 핸드메이드 데스크테리어용품 브랜드입니다. 모터바이크, 컴퓨터 하드디스크, 시계, 자동차 부품 등을 활용하여 반사(BANSA)의 디자이너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마틸(MARTILL) 제품들은 부품 자체가 가지고 있는 기계적인 아름다움을 나무, 가죽 등 자연적인 재료들과 결합하여 현대인들에게 아날로그적인 향수와 위안을 선사하고자 합니다.
해가든다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모티브를 가지고 다양한 소품과 주얼리를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세 명의 디자이너가 각자의 감성으로 디자인을 연구하고 풀어나갑니다. 서로 디자인에 영향을 주며 새로운 영감을 얻기도 합니다. 전통적인 것을 강조하지는 않습니다. 저희는 생활 속에 스며들 수 있는 제품과 작품을 선호합니다. 우리나라 전통적인 느낌의 소품으로 생활 속에 스며들어, 둘러보았을 때 소소하지만 우리의 전통과 같이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따뜻한 브랜드가 되고 싶습니다.
참여브랜드
[widget id=”custom_html-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