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는
공간을 이루는
Total Product를 다룹니다.
공간을 이루는
Total Product를 다룹니다.
공간을 이루는 마감재, 설비, 가구, 가전, 소품 등 인테리어 구성 제품이 한자리에 모이며, 수요자와 공급자를 연결해 디자인 기반이 비즈니스가 이루어질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또한, 리빙 분야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기획과 풍성한 제품으로 소비자가 인테리어를 보다 가깝게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 형 전시의 역할도 수행합니다.
또한, 리빙 분야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기획과 풍성한 제품으로 소비자가 인테리어를 보다 가깝게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 형 전시의 역할도 수행합니다.
행사명 | 부산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
기 간 | 2024년 9월 26일(목) ~ 29일(일), 4일간 |
장 소 | 벡스코(BEXCO) |
주 최 | ㈜메쎄이상 |
주 관 | ㈜메쎄이상 |
CATEGORY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공간을 표현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르는 요소는 그 공간의 물성을 표현할 수 있는 마감재입니다. 차가움, 따뜻함, 부드러움, 강렬함, 다양한 영감을 가진 재료의 물성을 가시화하여 브랜드 부스와 기획관으로 섹션을 구성합니다.
내장재_대리석,인조석,타일,목재,벽지,마루,판넬/보드,천장재 등
조명_조명,조명시스템,인테리어 조명, 등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손에서 그려지는 공간 도면은 경이롭습니다. 디자이너는 자신의 디자인 철학을 담아 공간의 스토리를 풀어내고, 그곳에 녹아있는 재료와 제품들이 돋보이는 공간을 구현합니다.
욕실_욕실가구,위생도기,세면대,수전,액세서리 등
주방_주방가구,주방가전,싱크,주방시스템 등
리모델링 수요자와 예비 건축주, 창업으로 공간 리뉴얼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인테리어 컨설팅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수요자와 디자이너가 직접 만나 실질적인 공간 컨설팅을 진행하는 컨설팅 부스 입니다.
홈인테리어_인테리어 설계/시공, 인테리어 스튜디오,가전 등
매장인테리어_상업공간 인테리어 설계/시공
인테리어가 필요한 다양한 공간, 주거, 매장, 사무공간에 맞는 가구를 소개합니다. 트렌드에 민감한 가구는 나무, 석재, 플라스틱 등 다양한 소재로 수만가지 색깔을 나타냅니다.
매장가구_시스템가구,사무가구,모듈가구,상업용가구 등
가구_홈퍼니싱 전반 종합가구 등
단순한 제품력에서 벗어나 디자인과 시대의 감성을 라이프스타일에 반영시킨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좋은 디자인으로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메시지를 풀어갑니다.
라이프스타일_여행용품,패션, 뷰티 DIY 등
인테리어텍스타일_침구,커튼,블라인드,카펫,쿠션 등
리빙오브제&소품_거울,시계,액자,욕실소품, 테이블웨어,오브제.갤러리 등
공예_공예품,디퓨저/캔들 등
조경_플라워/가드닝 등
직업군 별로 나타나는 방문목적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에서는
건설사, 건축사, 인테리어 설계, 디자이너 등 타겟팅이 뚜렷한 산업 바이어부터 건물, 건축주, 상업공간 사업주, 그리고 제품 구매를 위한 일반 소비자까지 개별 공간 수요를 위해 찾아오시는 산업 외부적 바이어가 관람하고 있어, 참가기업은 기업별 홍보 타겟에 맞추어 상담, 계약, 판매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건설사, 건축사, 인테리어 설계, 디자이너 등 타겟팅이 뚜렷한 산업 바이어부터 건물, 건축주, 상업공간 사업주, 그리고 제품 구매를 위한 일반 소비자까지 개별 공간 수요를 위해 찾아오시는 산업 외부적 바이어가 관람하고 있어, 참가기업은 기업별 홍보 타겟에 맞추어 상담, 계약, 판매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