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상재 보물창고 2019-01-26T14:58:14+00:00
윤현상재 보물창고 여섯번째 이야기
2019
에피소드 6. 매트리얼 큐브 Material Cube
20 Feb. – 24 Feb. 2019 /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KINTEX
여섯 번째 에피소드인 ‘매트리얼 큐브’는 ‘브랜드마다 가지고 있는 매트리얼에 조금 더 집중해보자’는 취지로 시작된 기획입니다. 재료가 지닌 고유한 물성을 새로운 시선으로 풀어내기 위해 3가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으로, 소비자가 살고 싶은 집에 대한 이야기를 감각적인 재료로 풀어내는 기획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윤현상재 보물창고 ‘살고싶은 집에 대한 이야기’
지난 보물창고 둘러보기
2018
에피소드 5. 의미 더하기 Meaning plus
25 April. – 29 April. 2018 / 현대백화점 판교점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심리변화에 맞춰 가성비에 이은 가심비를 추구하는 마켓을 개최합니다. 구매한 물건을 통해 의미를 부여하고 그 제품의 브랜드 철학을 통해 자기만족을 충족시키는 시대.
각 브랜드의 슬로건과 철학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는 마켓을 기획합니다.
2017
에피소드 4. 익스큐즈미 Excuse me
4 Nov. – 5 Nov. 2017 / 윤현상재 논현동 본사
“실례합니다만… 저희는 조금 부족한, 혹은 유행이 약간 지난, 또는 쓰던 물건이에요. 하지만 다시 바라봐주세요. 꽤 쓸모 있고 예쁘기도 합니다. 가격이 착하잖아요.”
애매한 재고와 약간의 흠으로 세상의 관심에서 멀어지는 물건들을 익스큐즈미 마켓을 통해 재조명합니다.
2017
에피소드 3. 리빙 인 인스타그램 Living in Instagram
30 Mar. – 3 Apr. 2017 / 현대백화점 판교점
인스타그램 속 사진 한 장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수단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시대가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속에 담겨있는 우리 주변의 리빙 사진들. 이번 마켓은 여기서 출발하여 온라인 세상 속 감각적인 브랜드를 콕 집어 오프라인에서 만나보려 합니다.
2016
에피소드 2. 예쁜 호기심
4 Dec. 2016 / 윤현상재 논현동 본사
디자인의 ‘단순 호기심’에서 시작된 이번 마켓은 윤현상재가 주축이 되어 감각적인 디자인 브랜드와 논현동 지역상권이 함께 참여하는 마켓입니다. 단순한 판매를 넘어 브랜드를 소개하고 소비자와 브랜드간의 인간미 있는 네트워크를 만들어가려 합니다.
2016
에피소드 1. 잇츠 올 어바웃 인테리어 It’s all about interior
9 Jul. – 10 Jul. 2016 / 윤현상재 광주 물류창고
2016년 라이프스타일을 강타한 인테리어, 심미적 기능을 담은 최적의 공간의 완성을 위해 가성비 높은 인테리어를 꿈꾸는 이들이 많아졌습니다. 물류창고라는 창구를 통해 소비자와 만나는 방법을 제시하며, 창고세일, 인테리어 플리마켓을 보물창고라 이름 지으며 첫번째 마켓을 시작합니다.
윤현상재 보물창고 여섯번째 이야기
2019
에피소드 6. 매트리얼 큐브
Material Cube
20 Feb. – 24 Feb. 2019 /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KINTEX
여섯 번째 에피소드인 ‘매트리얼 큐브’는 ‘브랜드마다 가지고 있는 매트리얼에 조금 더 집중해보자’는 취지로 시작된 기획입니다. 재료가 지닌 고유한 물성을 새로운 시선으로 풀어내기 위해 3가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으로, 소비자가 살고 싶은 집에 대한 이야기를 감각적인 재료로 풀어내는 기획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윤현상재 보물창고 ‘살고싶은 집에 대한 이야기’
지난 보물창고 둘러보기
2018
에피소드 5. 의미 더하기
Meaning plus
25 April. – 29 April. 2018 / 현대백화점 판교점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심리변화에 맞춰 가성비에 이은 가심비를 추구하는 마켓을 개최합니다. 구매한 물건을 통해 의미를 부여하고 그 제품의 브랜드 철학을 통해 자기만족을 충족시키는 시대.
각 브랜드의 슬로건과 철학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는 마켓을 기획합니다.
2017
에피소드 4. 익스큐즈미
Excuse me
4 Nov. – 5 Nov. 2017 / 윤현상재 논현동 본사
“실례합니다만… 저희는 조금 부족한, 혹은 유행이 약간 지난, 또는 쓰던 물건이에요. 하지만 다시 바라봐주세요. 꽤 쓸모 있고 예쁘기도 합니다. 가격이 착하잖아요.”
애매한 재고와 약간의 흠으로 세상의 관심에서 멀어지는 물건들을 익스큐즈미 마켓을 통해 재조명합니다.
2017
에피소드 3. 리빙 인 인스타그램
Living in Instagram
30 Mar. – 3 Apr. 2017 / 현대백화점 판교점
인스타그램 속 사진 한 장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수단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시대가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속에 담겨있는 우리 주변의 리빙 사진들. 이번 마켓은 여기서 출발하여 온라인 세상 속 감각적인 브랜드를 콕 집어 오프라인에서 만나보려 합니다.
2016
에피소드 2. 예쁜 호기심
4 Dec. 2016 / 윤현상재 논현동 본사
디자인의 ‘단순 호기심’에서 시작된 이번 마켓은 윤현상재가 주축이 되어 감각적인 디자인 브랜드와 논현동 지역상권이 함께 참여하는 마켓입니다. 단순한 판매를 넘어 브랜드를 소개하고 소비자와 브랜드간의 인간미 있는 네트워크를 만들어가려 합니다.
2016
에피소드 1. 잇츠 올 어바웃 인테리어
It’s all about interior
9 Jul. – 10 Jul. 2016 / 윤현상재 광주 물류창고
2016년 라이프스타일을 강타한 인테리어, 심미적 기능을 담은 최적의 공간의 완성을 위해 가성비 높은 인테리어를 꿈꾸는 이들이 많아졌습니다. 물류창고라는 창구를 통해 소비자와 만나는 방법을 제시하며, 창고세일, 인테리어 플리마켓을 보물창고라 이름 지으며 첫번째 마켓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