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홈트렌드관
오브제 앳 홈 디자인 갤러리 Objet At Home Design Gallery
생활을 디자인하는 모온의 오브제 디자인 갤러리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오브제 콜렉션 전시를 통해 홈 트렌드의 아이디어를 발견해보세요. 당신의 생활 속에서 사용하고 싶고 Want, 필요한 Needs 아름다움 Objet 의 가치. 오브제 앳 홈은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탁월한 가치와 기준을 제시할 것 입니다.
홈트렌드관 참여 디자인 기업
디자인텔러 문재화 모온 MO-ON 대표

관점과 스토리를 디자인하는 디자인 텔러. “우리는 그 동안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이전에는 전혀 보지 못했던, 전율할 수 있는 뜻밖의 감동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미학적으로 아름답고, 멋진 디자인 오브제이기도 한 제품은 물건 이상의 의미를 지닙니다. 단순한 외형만이 아니라 사용자의 경험 자체를 디자인하기 때문입니다. 2019 홈 트렌드 ‘오브제 앳 홈’ 디자인 갤러리에서 모온의 오브제 컬렉션 오비큠(Obicuum), 이너플(Inneple), 멀티테일(Multi-tail)의 디자인 스토리를 직접 만나보세요.

 mo-on.co.kr      02-537-9855     moon@mo-on.co.kr
2019 라이프스타일관
뉴 모던 프렌치의 귀환 2019 Come Back! New Modern French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하는 홈데코 디자인페어 ‘2019 메종&오브제’ 관측소는 유머러스함을 더한 모던프렌치 스타일을 제안하는 ‘Excuse My French!’를 이번 시즌의 메인 테마로 선정했습니다. 올 해는 이처럼 중후한 정통 프렌치 스타일에서 컬러와 위트를 가미해 한층 모던해진 새로운 프렌치 인테리어가 주목을 받을 전망입니다.
이번 특별관에서는 가족이 모이는 오픈된 공용 공간인 리빙룸과 독립적인 개인 공간인 마스터 베드룸 두가지 공간을 그녀만의 각기 다른 모던 프렌치 스타일로 표현했습니다.

참여 브랜드  중앙타일-타일루쏘, 틸테이블, LG하우시스, 던-에드워드 페인트, 마멜, 개나리 벽지, 레벨월스코리아, 안젤로니아, 구스라이팅, 이자벨엔티크, 라껑슈

라이프스타일관 참여 디자이너
인테리어디자이너 박미진 디자인폴 대표
프렌치 무드가 주는 따뜻한 정서를 바탕으로 가족의 아늑한 보금자리를 만드는 인테리어 디자인·시공 전문 회사 디자인폴. 모던한 스타일에 프렌치 가구와 소품, 인테리어 자재 등으로 포인트를 줘 공간을 재창조하는 것이 그녀의 주특기. 그녀가 작업한 포트폴리오는 <리빙센스>, <우먼센스>, <까사리빙>, <여성동아>, <여성중앙>, <주택저널> 등 다수의 매거진과 방송에서 소개되며 국내 모던 프렌치 스타일의 대표주자로 주목 받았습니다. 이 외에도 일룸, 개나리벽지 등 유명 리빙 브랜드와의 클래스 부터 프렌치 인테리어 백화점 강의, 광고·화보 촬영 등 전방위로 활약 중에 있습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33번길 9     031-8017-8160     @tmdvy21

2018 리빙센스관 다시보기 Review
홈트렌드관
비밀의 공간, 케렌시아 Secret house, QUERENCIA
케렌시아는 스페인어로는 안식처를 의미한다. 나만의 진정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과 그러한 공간을 찾는 경향 모두를 포함한다. 사람들은 저마다 자신만의 공간에 대한 욕구를 갖고 있다. 진정으로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자신을 되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 집짓기의 시작이 되는 지점이다. 1년 넘게 걸려 지은 자신의 집을 모티프로 꾸민 달앤스타일 박지현 디자이너의 이야기가 담긴 공간, 그곳에서 우리의 이야기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

디자이너   달앤스타일 박지현
참여 브랜드   폴딩테크, 틸테이블, 세그먼트, 도이치가구, 씨마디자인, 풍산마루, 아이리스 세라미카(IRIS ceramic), 디젤(disel), 타일루쏘, 자코모, 에몬스가구, 틸테이블, JBL, 위닉스, 하일리힐즈, 제네바, 드플레잉, 몽시느, 카처, 에이치바이엔지, 밀워키, SMART

라이프스타일관
가장 살고 싶은 집, 호텔처럼 Like a Hotel
나의 삶을 더욱 가치 있게 하는 휴식. 우리는 치열한 삶의 한쪽에서 진정한 쉼의 의미를 찾아나갈 때 비로소 ‘나’로 존재할 수 있다.
‘2018 리빙앤라이프스타일展’의 홈 트렌드 특별관에서 ‘삶을 위한 휴식’에 관한 공간을 선보였다면 이곳 라이프스타일 특별관에서는 ‘잘 정돈되고 고급스러운 호텔처럼 꾸민 공간이 선사하는 안락함’을 엿볼 수 있었다. 공간 큐레이션부터 컬러 테라피까지, 소확행의 요소들을 찾아볼 수 있는 공간은 ‘마르멜로 디자인’의 이경희 디자이너 손에서 탄생했다.

디자이너   마르멜로디자인 이경희
참여 브랜드   마멜, 틸테이블, 까사알렉시스, 파넬, LG하우시스, 다브, 에잇컬러스, 로얄앤컴퍼니

2017 리빙센스관 다시보기 Review
홈트렌드관
더 라이트 하우스 The Light House, The Right House
튼튼하고 살기 좋은 공간을 위해 기본적으로 필요한 요소는 무엇일까? 2017 리빙앤라이프스타일의 메인 기획인 홈 트렌드展에서는 마감재와 빛을 주인공으로 공간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안했다. 전세계 의 품질 좋은 건축 내·외장재를 수입·유통하는 마감재 전문 기업 포르토씨엘과 글로벌 시장에서 먼저 주목한 라인 조명 기업 린노, 그리고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희선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현장을 소개한다.

디자이너   꾸밈바이 조희선, 린노 성병권
참여 브랜드   포르토씨엘, 린노, 까사 알렉시스, 엇모스트, 한성재작가, 아날로기즘, 지근욱작가, 융성상사

라이프스타일관
공간의 새로운 에너지 New Energy of the Space.
공간 속에서 제한적으로 사용되던 타일을 재발견하는 특별한 전시를 선보였다. 30여 년 전통의 국내 대표 타일 기업 (주)대보세라믹스와 신예 디자이너 김종완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꾸며진 공간에서는 대보세라믹스의 다양한 타일을 활용해 기존 주거 공간의 욕실과 주방, 상업 공간의 바닥재나 외장재 등 제한적으로 사용되던 타일을 공간의 주인공으로 내세우며 발상 전환의 연출법을 소개했다.

디자이너   종킴 디자인 스튜디오 김종완
참여 브랜드   대보세라믹스, 바하테라, 꼬또네, 베스트베이비, 코나디자인, 공간 디자이너 김혜성, 베어페인트, LG하우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