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프로그램
2021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특별기획관
전체 프로그램
2021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특별기획관
INTERIOR DESIGN KOREA 2021 CONCEPT
“RE : location 공간의 재배치”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은 ‘공간’에 대한 개념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코로나 이후 뉴노멀 시대의 ‘집’은 주거공간을 넘어 사무, 학습, 그리고 안전이 보장되는 휴식공간과 같이 다양한 역할을 하는 등
한정된 공간이 멀티스페이스로의 역할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는 이 시대 급변하고 있는 공간과 라이프스타일 생활 방식에 맞춘 새로운 주거 공간을 제안합니다.
강남인테리어디자인 스트리트
강남인테리어디자인위크의 재구성
상업공간 특별전 [호텔]
간삼건축과 함께 선보이는 호텔 트렌드
RE: 트렌드 기획관
코로나19로 변화된 공간에 대한 재해석
디자인 브랜드관
브랜드 스토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디자인 브랜드관
공예관
수공예품의 다름다움과 공예 소비 문화 정착
전시 무료 입장 신청 (사전등록)
INTERIOR DESIGN KOREA 2021 CONCEPT
“RE : location 공간의 재배치”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은 ‘공간’에 대한 개념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코로나 이후 뉴노멀 시대의 ‘집’은 주거공간을 넘어 사무, 학습, 그리고 안전이 보장되는 휴식공간과 같이 다양한 역할을 하는 등 한정된 공간이 멀티스페이스로의 역할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는 이 시대 급변하고 있는 공간과 라이프스타일 생활 방식에 맞춘 새로운 주거 공간을 제안합니다.
강남인테리어디자인 스트리트
강남인테리어디자인위크의 재구성
상업공간 특별전 [호텔]
간삼건축과 함께 선보이는 호텔 트렌드
RE: 트렌드 기획관
코로나19로 변화된 공간에 대한 재해석
디자인 브랜드관
브랜드 스토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디자인 브랜드관
공예관
수공예품의 다름다움과 공예 소비 문화 정착
전시 무료 입장 신청 (사전등록)
강남인테리어디자인위크의 재구성
강남인테리어디자인 스트리트

강남인테리어디자인위크는 지난 11월 서울 강남 학동로에서 진행했던 디자인 행사로
강남 논현 가구거리에 위치한 브랜드 총 39개사가 참가하여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디자이너들의 창의적인 관점으로 가득한 유니크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지난 11월 행사에 뒤이어 2월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에서는
강남 논현 학동거리에 위치한 디자인 가구 브랜드들이 선보였던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프로그램을 전시장에서 다시금 선보이고자 합니다.

강남인테리어디자인위크의 재구성
강남인테리어디자인 스트리트

강남인테리어디자인위크는 지난 11월 서울 강남 학동로에서 진행했던 디자인 행사로 강남 논현 가구거리에 위치한 브랜드 총 39개사가 참가하여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디자이너들의 창의적인 관점으로 가득한 유니크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진행하였습니다.

지난 11월 행사에 뒤이어 2월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에서는 강남 논현 학동거리에 위치한 디자인 가구 브랜드들이 선보였던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프로그램을 전시장에서 다시금 선보이고자 합니다.

상공간.호텔.유통매장 트렌드 및 신제품 구성관
상업공간 특별전 [호텔]
DESIGN SHOWROOM by GANSAM(간삼건축)20” 디자인 쇼룸은
[MORE LOCALITY : FLAT HOTEL]주제아래 국내 호텔 건축 분야의 선두주자인
“간삼건축”에서 전체 컨센을 연출하고 호텔페어 대표 참가기업과
인테리어 내외장재 전문 기업 LG하우시스, LG디자인센터와 함께 [FLAT HOTEL : 수평적 호텔]을 구현하여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21년 2월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에서는 코로나19에 변화하는 호텔 트렌드를
호텔페어만의 Identity와 함께 바이어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입니다.
상공간.호텔.유통매장 트렌드 및 신제품 구성관
상업공간 특별전 [호텔]

DESIGN SHOWROOM by GANSAM(간삼건축)20” 디자인 쇼룸은 [MORE LOCALITY : FLAT HOTEL]주제아래 국내 호텔 건축 분야의 선두주자인 “간삼건축”에서 전체 컨센을 연출하고 호텔페어 대표 참가기업과 인테리어 내외장재 전문 기업 LG하우시스, LG디자인센터와 함께 [FLAT HOTEL : 수평적 호텔]을 구현하여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21년 2월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에서는 코로나19에 변화하는 호텔 트렌드를 호텔페어만의 Identity와 함께 바이어들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입니다.

재탄생을 통한 공간의 Reverse
RE: 트렌드 기획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은 ‘집’에 대한
공간개념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집은 더 이상 나를 보호하기 위한 공간(Care at home) 만이 아닌,일을 위한 공간(Work at home)과 사람들을 초대하는 공간(Gather at home) 등의 역할을 합니다.

‘집’이라는 공간에 대한 관점의 변화를 반영하여 한정된 공간을 멀티스페이스로 활용하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법을 제시합니다.

재탄생을 통한 공간의 Reverse
RE: 트렌드 기획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은 ‘집’에 대한 공간개념을 바꾸어 놓았습니다. 집은 더 이상 나를 보호하기 위한 공간(Care at home) 만이 아닌,일을 위한 공간(Work at home)과 사람들을 초대하는 공간(Gather at home) 등의 역할을 합니다.

‘집’이라는 공간에 대한 관점의 변화를 반영하여 한정된 공간을 멀티스페이스로 활용하는 효율적인 공간 활용법을 제시합니다.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큐레이션
디자인 브랜드관
브랜드 스토리를 중심으로
리빙 굿즈를 제작 편집 판매하는 브랜드로 구성합니다.
단순한 제품력에서 벗어나 디자인과 시대의 감성을 라이프스타일에
반영시킨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선보이며,

좋은 디자인으로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기획전에서 풀어갑니다.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큐레이션
디자인 브랜드관
브랜드 스토리를 중심으로 리빙 굿즈를 제작 편집 판매하는 브랜드로 구성합니다.
단순한 제품력에서 벗어나 디자인과 시대의 감성을 라이프스타일에 반영시킨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선보이며,
좋은 디자인으로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기획전에서 풀어갑니다.
수공예품의 아름다움을 담다
인디코 공예관
[인디코 공예관]에서는 2019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에서 진행한
‘윤현핸즈’를 통해 보여준 것에 이어 대량생산된 제품보다 손으로 만든 수공예품의 작업과
소상공인들의 제품을 존중하고 공예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입니다.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내에 공예 기획관을 만듦으로서,
공예작가의 B2B, B2C 비즈니스를 도모하고
공예 소비 문화가 자리잡고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게 합니다.
수공예품의 아름다움을 담다
인디코 공예관
[인디코 공예관]에서는 2019 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에서 진행한 ‘윤현핸즈’를 통해 보여준 것에 이어 대량생산된 제품보다 손으로 만든 수공예품의 작업과 소상공인들의 제품을 존중하고 공예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입니다.인테리어디자인코리아 내에 공예 기획관을 만듦으로서, 공예작가의 B2B, B2C 비즈니스를 도모하고 공예 소비 문화가 자리잡고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