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구성

Home/전시소개/전시구성
전시구성 2019-10-28T17:00:25+00:00
KOREA BUILD WEEK
KINTEX 전관에서
개최됩니다.
1986년부터 대한민국 건설·건축 역사와 함께한 ‘경향하우징페어’는 글로벌 건설·건축 전시회로 거듭나고자 ‘코리아빌드위크’로 명칭을 새롭게 하였습니다. 코리아빌드위크는 양적 확장과 질적 고도화를 위한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건설, 건축 산업과 동반 성장이 가능한 인테리어, 부동산, 공기, 가드닝 산업까지 영역을 확장하여 개최합니다. 산업 간 연계, 네트워크 활성화 등 시너지 효과를 배가하여 전시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전시구성
Exhibition
[전시]
실내건축 자재와 인테리어 제품을 선보이는 전시관으로, 공급자와 시공자간 교두보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비즈니스와 네트워크를 구축함에 있어 가장 필수적인 가시적 무대를 조성합니다.
재료관
MATERIAL
타일, 스톤, 페인트 및 공간 기초 재료를 감각적으로 다루는 관
材料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공간을 표현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르는 요소는 그 공간의 물성을 표현할 수 있는 마감재입니다. 차가움, 따뜻함, 부드러움, 강렬함, 다양한 영감을 가진 재료의 물성을 가시화하여 브랜드 부스와 기획관으로 섹션을 구성합니다. 재료관에 찾아오는 디자이너는 공간에 접목하는 상상을 통해 완성된 공간을 만들어가고자 할 것입니다.
세라믹 [TILE]
도장재 [PAINT]
목재 [WOOD]
석재 [STONE]
[기획관]
物性
공간은 다채로운 재료가 엮이고, 나뉘고, 섞여 이루어집니다. 재료 본질적 물성에 따라 공간의 느낌은 무쌍하게 달라집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재료를 선택할 때, 가장 조심스러우면서도 다양한 실험을 하는 재료를 4관 16색의 대표 부스를 기획하여, 방문하는 디자이너 및 디자인 기업이 새로운 시각을 가지고 공간의 본질을 고민하게 하려 합니다.
마감재 4개군 X 4개 브랜드 큐레이션
Reference 더 보기
공간관
SPACE
인테리어 트렌드를 담은 디자이너의 공간조형
空間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손에서 그려지는 공간 도면은 경이롭습니다. 점, 선, 면으로 나뉘어지는 공간 구획에 따라 관람자는 표현된 재질과 오브제를 관람하게 됩니다. 디자이너는 자신의 디자인 철학을 담아 스토리를 풀어내고, 그곳에 녹아있는 제품들을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새로운 공간을 탄생시킴으로써, 방문객에게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Reference 더 보기